최종편집 : 2023.6.4 일 23:12
> 뉴스 > 인터넷뉴스 > 사회문화
     
사명대사공원 및 시립박물관 근무자 고객서비스(CS)교육
2023년 03월 21일 (화) 22:25:39 김권석 기자 kgs0104@hanmail.net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지난 17일 사명대사공원 및 시립박물관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고객 응대 직원을 대상으로 CS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CS교육 전문기관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시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민원 유형 분류 방법 및 응대 화법에 대한 이해도를 한층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전화 응대 매뉴얼도 숙지하였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CS교육을 실시할 것이며, 현장에서 실제로 발생하는 다양한 사례에 맞춰 직원들이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겠다. 또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 직원들에게 건전한 공공서비스 마인드가 정착되어 고객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하였다.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친절과 청렴은 공공기관의 직원이 갖춰야 할 가장 중요한 덕목”이라며 “전 직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만족시킬 수 있는 자세를 견지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권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김천방송(http://www.gm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안전한 일상으로 회복’ 코로나1...
찾았다. 참말로 멋진 행복마을 1...
지좌동, 웨어러블 캠을 활용한 비...
구성면, Happy togethe...
김천시 「2023 전국 종별배드민...
양금동 바르게살기협의회 환경정비 ...
평화남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 Ha...
김천시의회, 제237회 제1차 정...
교실을 벗어나 수업을 나누다!
송언석 의원, 김천시 교통인프라 ...
2023학년도 취업선배 초청 특강
김천시, 6월 이달의 기업 ‘JH...
경로당으로 스마트폰 활용법 배우러...
김천시, 치매 환자·가족에게 힐링...
율곡도서관, 도슨트 정우철의 특별...
김천시 제7회 건강 체험 한마당 대성황!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대구대학교 두드림 대표전화 : 054)430-3073 | FAX 054)430-3074 | 사업자등록증 : 510-04-18233 | 정기간 행물등 사어등록증 : 경북아00079
등록일자 : 2008년 11월 13일 | 발행장소 : 김천시 시청로 111 2층 | 발행인 : 임정구 | 편집인 : 김현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현심
비디오물제작업 신고증 : 제M-02-01-2006-19호 부가통신사업자 신고필증 경북제1376호
Copyright 2009 김천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mtv.co.kr